울산대학교 | 예술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게시판

공지사항

제 23회 콩쿠르 Q&A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7-11 조회수 15

Q. 접수증과 신분증 중 하나만 들고온다면?

A. 1층 안내데스크에서 접수증과 신분증을 모두 확인한 후 대기실로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여러 번 공지가 된 사항이므로 미소지시 본인 책임으로 응시 불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둘 다 소지해야 함.)

 

 

Q. 접수증과 신분증 모바일로 들고와도 되나요?

A. 모바일은 불가하며 반드시 출력해서 모두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 (울산과학대학 근처 인쇄소 )

 

 

Q. 접수증은 어디서 인쇄하나요?

A. 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Q. 신분증은 어떤 것을 가지고 가면 되나요?

A. 학생증, 여권, 등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1-> 모바일 신분증은 불가함

 

 

Q. 세부 일정 발표는 언제 하나요?

A. 812일 화요일 18:00 이후 울산대학교 음악학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할 예정입니다.

 

 

Q. 다른 일정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A. 접수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Q. 보호자 참관이 가능할까요?

A. 본선은 공개연주로 진행됩니다.

 

 

Q. 심사위원 명단 및 점수표 공개, 참가자 몇 명 지원 했는지 여부 알 수 있을까요?

A. 불가합니다.

 

 

Q. 피아노 피치는 얼마인가요?

A. 442

피치를 맞추기 위해 학생이 맞출 수 없다는 이유로 학부모, 외부인이 입실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맞춰오시기 바랍니다.

 

 

Q. 피아노 본선 발표 및 피아노.성악,관현악·타악 수상 발표는 언제하나요?

A. 08.15(금) - 피아노 본선 진출자 당일 19:00 이후 울산대학교 예술학부 홈페이지 공지

    08.15() - 성악 수상발표 19:00 이후 울산대학교 예술학부 홈페이지 공지

    08.16() - 피아노·현악·관악·마림바 수상발표 19:00 이후 울산대학교 예술학부 홈페이지 공지

 

 

Q. 상장발송은 언제인가요?

A. 10. 01 수요일 이후 발송 예정(재수생과 홈스쿨링은 참가 접수 시 등록된 자택으로 발송)

 

 






콩쿠르 전화 문의 : 052-259-1203 

(업무시간: 09:00-15:00 /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