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0회 울산대학교 전국학생음악콩쿠르 참가자 및 반주자 공지사항 | |||||
작성자 | 송** | 작성일 | 2022-06-29 | 조회수 | 399 |
---|---|---|---|---|---|
* 제 20회 전국학생음악콩쿠르 참가자 및 반주자 공지사항*
1. 08.31 수요일 18:00 이후 수험번호 및 세부일정 발표 예정
2. 접수기간 이후의 접수는 불가 / 접수 후 환불 불가
3. 접수증과 신분증 미지참시 응시불가 - 접수증: 콘테스트 출력 - 신분증: 학생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등본 中 1개 (모바일 X)
4. KF 94 마스크 필수 착용 (면마스크, 덴탈마스크, 1회용 마스크 X)
5. 참가자 및 반주자 외 입실불가
6. 반주 피아노 피치 442 (사전에 맞춰오시길 바랍니다)
7. 심사위원 명단 및 점수표 공개 불가
8. 오카리나 소프라노,알토,테너,베이스 지원 가능 (초·중·고까지)
9. 타악기는 마림바만 지원 가능
10. 성악·관악·현악·오카리나·타악은 본선만 합니다.
11. 상장 발송은 10. 11 화요일 이후 발송 예정. 상장이 도착하지 않을 시 참가자 학교에 먼저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12. 문의 시간 평일 09: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13. 코로나 19 확진자 응시불가
14. 승강기 이용 불가 (단, 첼로 참가자 제외)
15. 주차권 1층에서 배부 예정
16. 참가자 지원 여부(몇명 지원했는지) 공지 불가
17. 1층 안내데스크에서 사진 부착된 접수증(콘테스트 출력) 확인 후 대기실로 올라가실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 추첨 전 접수증과 신분증 또 한번 확인합니다)
18. 성악,현악,관악(목관·금관·오카리나),타악 - 반주자 동반 해야함. (무반주,MR 불가능)
※ 접수증과 신분증 미소지자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입니다. ※ 추첨이 끝난 후 시험 시작과 동시에 도착한 학생은 대회 참가가 불가하오니 시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 콩쿠르 전화 문의 : 052-259-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