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1회 콩쿠르 Q&A | |||||
작성자 | 작성자 | 작성일 | 2023-06-08 | 조회수 | 533 |
---|---|---|---|---|---|
Q. 접수증과 신분증 중 하나만 들고온다면? A. 접수증과 신분증 1층 안내데스크에서 확인을 해야 대기실로 올라갈 수 있으며 여러번 공지가 되었고 미소지시 본인 책임으로 응시 불가임을 알려드립니다. (둘다 소지해야함)
Q. 접수증과 신분증 모바일로 들고와도 되나요? A. 모바일은 불가. 반드시 출력해서 전부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저희 쪽에서 접수증과 신분증 출력 해줄 수 없습니다. (울산과학대학 근처 인쇄소 多)
Q. 접수증은 어디서 인쇄하나요? A. 콘테스트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Q. 신분증은 어떤 것을 가지고 가면 되나요? A. 학생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등본 중 1개 -> 모바일 불가
Q. 세부 일정 발표는 언제 하나요 ? A. 8월 16일 수요일 18:00 울산대학교 음악학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발표 예정
Q. 다른 일정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A. 접수 후 환불 불가
Q. 보호자 참관이 가능할까요? A. 코로나19 전 상황에도 참가자 및 반주자 외 입실불가 원칙입니다.
Q. 심사위원 명단 및 점수표 공개, 참가자 몇 명 지원 했는지 여부 알 수 있을까요? A. 불가
Q. 피아노 피치는 얼마인가요? A. 442 피치를 맞추기 위해 학생이 맞출 수 없다는 이유로 학부모, 외부인이 입실할 수 없음. 반드시 사전에 맞춰오시기 바랍니다.
Q. 피아노 본선 발표 및 피아노.성악,관현악·타악 수상 발표는 언제하나요? A. 08.20(일) - 피아노 본선 진출자 당일 19:00 이후 울산대학교 음악학부 홈페이지 공지 08.20(일) - 현악·관악·마림바 수상발표 19:00 이후 울산대학교 음악학부 홈페이지 공지 08.21(월) - 성악·피아노 수상발표 19:00 이후 울산대학교 음악학부 홈페이지 공지
Q. 상장발송은 언제인가요? A. 10.4 수요일 이후 발송 예정(재수생과 홈스쿨링은 학교로 발송)
☎ 콩쿠르 전화 문의 : 052-259-1203 (점심시간 12:00-13:00) |
- 첨부파일
- 포스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