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시험은 1월중에 있으며, 피아노전공 지정곡은 자유곡 2곡입니다. 면접도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울산대학교 홈페이지의 '입학'을 클릭하시면 알수 있습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피아노과 편입하려는데 지정곡이 뭔가요?? 2개 해야하나요? 그리고 면접도 보나요? 시험 날짜는 여름에도 있고 겨울에도 있나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