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울산대학교 경제학과 2학년 임상원입니다.
제가 평소에 취미로 색소폰을 불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육군 군악대를 목표로 하여, 정기적인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까지는 학교 운동장 한켠에서 색소폰 연습을 하곤 했는데요.
운동장에 바람이 불때면, 악보가 넘어간다던지, 스탠드가 없어서 엉거주춤한 상태로 연습을 한다던지, 아마추어 색소폰 연습생에겐 많은 애로사항이 있었습니다.(연습장을 쓸 수도 있었겠지만, 학생 신분으로 제한된 돈을 써야하기에 부담이 컸습니다.) 가뜩이나, 우천시 혹은 날씨가 추워질 때면, 아예 색소폰 연습조차 할 수 없다는 게 마음에 걸렸습니다.
그런데 최근 경제학과 조재호 교수님께서, 음대에 연습실이 있는데 그곳을 활용해보는게 어떻겠냐는 아이디어를 주셔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가 여쭙고 싶은 점은, 혹시 타과 학생도 울산대학교 음악대학에 있는, 연습실을 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어떠한 절차를 밟아야하는지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바쁘신 와중에 직접 찾아와 문의 까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방학중이 아닌 학기중에는 음악학부 학생들이 사용하기에도 연습실이 부족한 실태이며
학기동안에는 음악학부 학생들끼리도 자리차지하는것이 애로사항이 많은 상황입니다...
또 혹시나 모를 사건사고 등이 생기거나 할것을 대비하여 음악학부 학생 외의 출입자를 제한하여 자동문 잠금이 주중, 주말에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죄송스럽지만 공식적으로 사용 허가 부분에 있어서는 불가능하다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