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입니다. |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5-11-10 | 조회수 | 707 |
|---|---|---|---|---|---|
|
저희도 악보를 도서관으로 옮긴지 얼마 안됐고 도서관쪽에서도 워낙 악보가 많다보니 정리 작업에어려움이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교수님들과 회의 후 좀 더 편리한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악보빌리는 게 좀 어려워여. 음대잇엇을 때에는 좀 편핸는데 도서관으로 옴기고 나서 좀 마니 불편해여. |
|||||
-
이전글
- 답변입니다.
-
다음글
- 실내악 시험이 언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