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오디션은 없습니다.
성적 우수 신입생 발표회가 있고 곡은 자유곡입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자유곡입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악기가 피아노 입니다. 입학후 신입생 오디션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떤곡을 준비해야 하나요?지정곡이 있나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