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음악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커뮤니티
Q&A

Q&A

추가 답변입니다
작성자 음*** 작성일 2016-02-01 조회수 645

신입생 오디션은 없습니다.

성적 우수 신입생 발표회가 있고 곡은 자유곡입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자유곡입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악기가 피아노 입니다. 입학후 신입생 오디션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떤곡을 준비해야 하나요?지정곡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