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음악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커뮤니티
Q&A

Q&A

신입생
작성자 손* 작성일 2016-02-22 조회수 662
안녕하세요 피아노과 입학하는학생입니다 입학하고 오디션이있다던데 무슨오디션이에요? 오디션이있다면 무슨곡을 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