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음악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커뮤니티
Q&A

Q&A

답변입니다
작성자 음*** 작성일 2016-02-23 조회수 715
입학성적순으로 선발되어 공연하는 우수신입생 연주회는 있습니다.
그러나 1학기에 별다른 오디션은 없고 9월에 협연을 위한 오디션이 있습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피아노과 입학하는학생입니다 입학하고 오디션이있다던데 무슨오디션이에요? 오디션이있다면 무슨곡을 쳐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