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입니다 | |||||
| 작성자 | 음*** | 작성일 | 2016-03-04 | 조회수 | 913 |
|---|---|---|---|---|---|
|
음악학부생(성악전공, 관현악전공, 피아노전공)은 피아노가 있는 연습실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단, 피아노가 두 대 있는 방은 피아노전공생 전용입니다.
음악학부생이 아니어도 부전공이나 복수전공으로 음악을 하는 경우에는 연습할 수 있습니다.
타학과는 음악학부 교수님의 허가없이는 연습할 수 없습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타학과 학생은 연습실 (혹은 피아노가 있는 곳)에 일절 출입 금지입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