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음악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커뮤니티
Q&A

Q&A

답변입니다
작성자 음*** 작성일 2016-03-04 조회수 913
음악학부생(성악전공, 관현악전공, 피아노전공)은 피아노가 있는 연습실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단, 피아노가 두 대 있는 방은 피아노전공생 전용입니다.

음악학부생이 아니어도 부전공이나 복수전공으로 음악을 하는 경우에는 연습할 수 있습니다.

타학과는 음악학부 교수님의 허가없이는 연습할 수 없습니다.

===================== 원본글 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타학과 학생은 연습실 (혹은 피아노가 있는 곳)에 일절 출입 금지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