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입니다 | |||||
| 작성자 | 음*** | 작성일 | 2016-03-17 | 조회수 | 822 |
|---|---|---|---|---|---|
|
전임교수님과 상의하셔야 할 문제입니다.
일단 몇 학년이고 어떤 취업인지요?
===================== 원본글 내용입니다. ===================== 피아노과도취업계인정되나요 |
|||||
-
이전글
- 피아노과
-
다음글
- 연주해주실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