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습니다. | |||||
| 작성자 | 손* | 작성일 | 2015-04-19 | 조회수 | 616 |
|---|---|---|---|---|---|
|
중간고사기간에 실내악 레슨 또는 클래스 자체 시험이 있습니다. 담당교수님께 연락드려 시험또는 레슨 시간을 잡도록 하십시요 |
|||||
-
이전글
- 6월에 있습니다.
-
다음글
- 수업또는 시험이 있습니다.
| 있습니다. | |||||
| 작성자 | 손* | 작성일 | 2015-04-19 | 조회수 | 616 |
|---|---|---|---|---|---|
|
중간고사기간에 실내악 레슨 또는 클래스 자체 시험이 있습니다. 담당교수님께 연락드려 시험또는 레슨 시간을 잡도록 하십시요 |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