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또는 시험이 있습니다. | |||||
| 작성자 | 손* | 작성일 | 2015-04-19 | 조회수 | 594 |
|---|---|---|---|---|---|
|
중간고사 기간에 레슨이 있거나 클래스시험이 있으니, 담당교수님께 연락하십시요
===================== 원본글 내용입니다. ===================== 다음 주 중간고사 기간에 정상레슨인가여 |
|||||
-
이전글
- 있습니다.